전체 메뉴

masters

A/S 안내
보증기간

품질보증기간이란?

  • -제품 출고일 기준 1년 (단, 정품등록 가입 시 추가 1년 보장)
  • -정품등록기간은 출고기간 1년 이내 제품에 한함
  • -유상 A/S를 받은 클럽은 동일 사유의 파손에 대해 6개월간 무상수리(단, 당사 서비스 기준표에 근거함)

보증규정

  • -특약점 이외의 판매자로부터 구입한 제품에 대해서는 보증불가
  • -정상적인 사용범위 내의 부득이한 A/S 발생 시, 당사 서비스 기준표에 의거하여 제품의 부품수리 진행 (무상/유상 판단)
  • -클럽 A/S 접수는 파손된 부품(Head, Shaft)를 당사에 반납하는 조건 하에 진행
  • -당사가 아닌 곳에서 클럽의 스펙 등 제품의 변경, 개조를 한 경우 A/S 불가
  • -스펙을 변경하려 하는 경우 보증기간과 상관없이 유상수리로 처리
  • -보증기간 내 무상 A/S를 받은 클럽은 추가 보증기간 연장 적용되지 않음
  • -스펙 변경 요청 시 당사 판매 모델이 없는 스펙으로 변경 불가
  • -각종 A/S 처리 시 상황에 따라 구매 영수증 제시 요구 할 수 있음
  • -IRON의 로프트, 라이(:페이스각)의 조정 불가
  • -보증기간 이라도 아래와 같은 경우 유상 A/S 처리
    ① 천재지변 / 화재에 의한 파손 또는 훼손
    ② 통상의 용도가 아닌 파손 및 사용상의 문제에 의한 파손 또는 훼손
    ③ 보관상의 부주의에 의한 파손 또는 췌손 등
* 보증기간 내 A/S 수리 시 구매영수증 필히 지참

보증유지에 관한 주의사항

  • -보증기간 중에는 서비스 기분표에 준하여 A/S 서비스 제공
  • -정품스티커 미 부착 시 보증기간 중이라도 무상서비스 불가. 정품스티커 부착여부 확인 필요.
  • -정품스티커 미 부착 시에는 당사의 A/S 기준으로 처리

A/S 처리절차

1. A/S 접수  >  2.고객통화 제품상태 및 수리비 확인  >  3. 유상수리 시 입금확인  >  4. 수리진행  >  5. 수리완료  >  6. 배송

A/S Information Center

  • -클럽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언주로 729 마스터스빌딩 3F
  • -용품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달래내로 13
  • -전화 : 02-508-6606 / 팩스 : 02-569-3603
  • -입금계좌 : 하나은행 478-910012-19404 (주)마스터스인터내셔널
  • -업무시간 : 평일 09:00 ~ 18:00 (토/일요일 및 법정공휴일 휴무)
Black&White A/S 안내
유상판단 기준

샤프트 파손

  • -극단의 힐샷이나 넥으로 친 타구
  • -스틸샤프트에서 내부에 녹이 발생한 것이 원인으로 판단될 경우 (단, 녹의 원인이 샤프트 제조사의 문제로 발생한 경우 무상수리 됨)
  • -샤프트가 한번 떼어져 재 접착된 자국이 있는 경우
  • -샤프트를 외부 충격 또는 기타 당사가 인정하지 못하는 경우 (ex.남성이 여성용클럽 사용, 상급자가 초,중급자용 사용)
  • -파손된 곳이 스윙방향과 다를 경우
  • -스틸샤프트로 파손된 곳이 변형된 경우
  • -볼 이외의 것을 쳐서 파손된 경우나 상처가 보일 경우
  • -스윙 이외의 요인으로 파손된 경우 (ex. 운반 시 부주의, 캐디백에서 꺼낼 때, 캐디백이 쓰러졌을 때, 밟았을 때 등등)

헤드 파손

  • -볼 이외의 것을 친 경우, 페이스에 큰 상처가 발생했을 경우
  • -샤프트교환 등으로 헤드에 과도한 열이 가한 자국이 있는 경우
  • -구입 후의 연마 등, 개조가 인정되는 경우
  • -타구면 이외의 곳에 볼이 맞은 것에 대한 파손이나 함몰 (ex. 크라운 부위나 토우 사이드 부분에서의 샷)
  • -기타 당사가 인정하지 못하는 경우 (ex.남성이 여성용클럽 사용, 상급자가 초,중급자용 사용)

샤프트 소리

  • -샤프트를 한번 빼서, 다시 끼어낸 자국이 있는 경우
  • -그립교환 수리 후 이물질이 혼입되었다고 인정되는 경우

헤드 소리

  • -샤프트가 한번 떼어져 다시 붙어있는 경우

도색 및 스크래치

  • -정상적인 사용에 의한 자연 발생되는 도색/헤드의 마모나 잔기스
  • -작은돌이나 모래에 의한 페이스면의 타구기스는 보증대상 제외
  • -극단의 더블샷에 의한 크라운부의 상처
  • -캐디백안에서의 헤드끼리의 부딪힘에 의한 기스 및 도색 벗겨짐
    미세한 도색빠짐이나 도색 벗겨짐
  • -공장 출하 후에 발생한 기스
  • -기타 당사가 인정하지 못하는 경우

  • -헤드에 흙이나 약품 등의 미물질이 원인으로 인정되는 경우
  • -녹의 발생원인이 사용자의 관리부주의로 발생된 경우
  • -헤드표면의 기스나 원인으로 녹이 발생한 것

개조품

  • -당사의 제품 출하 당시와 다른 상태인 경우 (ex. 접착제, 페럴, 헤드, 샤프트 등이 당사제품의 것이 아닌 경우)

기타

  • -비거리나 방향성의 변화에 대해서는 헤드나 샤프트 파손이 인정되었을 경우에 한해서 보증함
  • -타구음의 변화에 대해서는 헤드파손이 인정되는 경우에 한해서 보증함
  • -아이어세트내에서의 타구음의 번호별의 차이에 대해서는 당사의 기준으로 판단함
  • -그립의 마모는 유상 A/S 처리함
Black&White A/S 안내
기준표 ONOFF
구분 증상 보증기간안내 보증기관초과
헤드페이스 헤드함몰 무상헤드교환 헤드유상교환
  헤드크렉 무상헤드교환 헤드유상교환
  원인에 따라 처리 헤드유상교환
헤드크라운 및 솔 함몰 원인에 따라 처리 헤드유상교환
  크렉 원인에 따라 처리 헤드유상교환
  도색 불량일 경우 무상도색 유상도색
헤드 앰브럼이탈 무상수리 무상수리
  헤드연결부분 파손 (15cm 미만) 샤프트 무상교환 샤프트 유상교환
  중간부분 파손 (15cm 이상) 샤프트 유상교환 샤프트 유상교환
  그립부분 파손 샤프트 유상교환 샤프트 유상교환
  원인에 따라 처리 샤프트 유상교환
결합부위 접합불량 무상수리 무상수리
  훼럴이탈 무상수리 무상수리
  훼럴파손 무상수리 무상수리
캐디백 지퍼파손 무상수리 유상수리
  슬라이더 교체 무상수리 유상수리
  스냅단추 파손 무상수리 유상수리
  손잡이 파손 원인에 따라 처리 유상수리
  칸막이 파손 원인에 따라 처리 유상수리
  원단파손 A/S 불가 A/S 불가
보스턴백 지퍼파손 무상수리 유상수리
  슬라이더 교체 무상수리 유상수리
  손잡이 교체 무상수리 유상수리
  원단파손 A/S 불가 A/S 불가
Black&White A/S 안내
기준표 GIII
구분 증상 보증기간안내 보증기관초과
헤드페이스   무상헤드교환 헤드유상교환
    무상헤드교환 헤드유상교환
    원인에 따라 처리 헤드유상교환
헤드크라운 및 솔   원인에 따라 처리 헤드유상교환
    원인에 따라 처리 헤드유상교환
    무상도색 유상도색
헤드   무상수리 무상수리
    샤프트 무상교환 샤프트 유상교환
    샤프트 유상교환 샤프트 유상교환
    샤프트 유상교환 샤프트 유상교환
    원인에 따라 처리 샤프트 유상교환
결합부위   무상수리 무상수리
    무상수리 무상수리
    무상수리 무상수리
용품 A/S   무상수리 유상수리
    A/S 불가 A/S 불가
Black&White A/S 안내